‘집콕 수혜’
검색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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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았던 ‘집콕 수혜’…가구업계, 디지털로 활로 찾는다
고품질 3D 렌더링 기술을 적용한 한샘의 인테리어 설계 프로그램 ‘홈플래너’. [사진 한샘] 코로나19 사태로 ‘롤러코스터 실적’을 경험한 가구 업계가 활로 찾기에 나섰다. 한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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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콘텐트 인기에 입맛까지…라면 수출 또 사상 최대
스위스 인터라켄의 한 대형마트 독립 진열대에 농심 신라면과 튀김우동이 놓여 있다. 김민상 기자 올해 상반기 라면 수출액이 역대 최대치 기록을 또다시 경신했다. 7일 한국무역협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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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라면, 그냥 간식 아니다"…수출 94% 급증한 이 나라
독일 한인 마트에 진열된 한국산 라면들. [사진 KOTRA 프랑크푸르트 무역관] 올해 상반기 라면 수출액이 역대 최대치 기록을 또다시 경신했다. 이른바 ‘K-콘텐트’로 대변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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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츠랩]환율 오르면 기업도 손해? No! 웃는 기업이 더 많다
환율이 1달러 당 1300원을 터치할 듯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17일 환율은 1275원까지 올라 한 해 전보다 12.3%나 상승했죠. 환율에 미치는 변수는 수백가지가 넘는다고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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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바마버거 vs 고든램지버거…신선함보다 고기맛 원한다면?
국내 버거 시장이 호황을 맞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벽을 뚫고 해외 유명 버거 브랜드가 잇달아 한국 시장을 두드리고 있다. 그간 값싸고 건강에 좋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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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얀 국물 라면의 귀환? 패럴림픽 이후 인기 급상승한 '이것'
얼큰하고 자극적인 ‘빨간 라면’을 먹다 보면 한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하얀 국물 라면’이 떠오른다. 지난 2011년 한국 라면 시장에서 ‘하얀 국물’ 바람을 일으킨 꼬꼬면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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